TV조선 편성표, 온에어 (생방송) 핸드폰으로 보는 방법

TV조선 편성표, 생방송 온에어 핸드폰으로 보는 방법입니다. TV조선에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죠. 날짜별 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 지금 티비조선에서 방송하고 있는 생방송을 핸드폰에서 볼 수 방법 알아보았어요. 그리고 내일은 미스트롯같은 인기 많았던 프로그램은 연속방송을 해준다는 것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TV조선 편성표 보기

TV조선 편성표는 티비조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네이버나 다음 같은 포털에서도 간단히 확인이 가능해요. 가장 정확한 TV조선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일일 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TV조선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첫화면에서 오른쪽 맨 위에 있는 [ON]이라는 것을 선택하세요. 이게 온에어 메뉴인데, 여기에서 편성표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요. 아래의 오른쪽 화면이 나오면 [편성표]를 누르세요. 그러면 TV CHOSUN, TV CHOSIN2, TV CHOSUN3 채널이 나옵니다.

한글로 써놓으면 더 좋을텐데 왜 굳이 영어로 써놨는지는 이해불가네요. 가장 기본 채널은 티비조선이므로 첫번째에 있는 ‘TV CHOSUN’을 선택하면 날짜별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중간에 날짜 양 옆에 < > 이 표시를 누르면 다른 날짜의 편성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조선 온에어 보기

티비조선 채널에서 현재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생방송으로 보고싶으면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면됩니다. TV조선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TV조선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오른쪽 상단에 [ON] 을 선택하세요. 그 후 [온에어] 를 선택하면 TV CHOSUN, TV CHOSUN 2 두가지를 다시 선택할 수 있어요. 원하는 채널을 선택한 후, ▶ 이 표시를 누르면 몇 초간 광고가 나온 후 생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실시간 댓글, 채팅도 가능해요. 단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온에어 플러스 채널 보기

TV조선 온에어 채널 옆에 보면 [ON AIR PLUS]라고 있어요. 온에어플러스 라는 채널인데요. 여기에서는 인기 많았던 방송을 연속으로 틀어주더라고요. 예를 들어 내일은 미스트롯, 드라마 대군, 간택, 시골빵집 등입니다.

온에어플러스를 선택해서 나온 화면에서 아래로 내려보면 채널을 선택할 수 있어요.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그 채널로 이동합니다. 연속방송을 보고싶을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각 채널별 편성표도 확인할 수 있으니 몇 회하는지를 알아두면 좋습니다.


정선근 백년허리 책 다시보는 중: 20대때 허리디스크 진단 받은 후기

정선근 백년허리 책 다시보는 중: 20대때 허리디스크 진단 받은 후기

방귀가 자주 나오는 이유: 내 경험, 해결 방법 추천

방귀가 자주 나오는 이유: 내 경험, 해결 방법 추천

Last Updated on 2023-09-21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