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TV조선 이미자 특별 감사 콘서트 날짜, 방송 시간, 생방송 보는 곳

2022 TV조선 이미자 특별 감사 콘서트 정보를 공유해요. 12월 1일에 티비조선에서 이미자 콘서트를 방영한다고 합니다. 방송시간, 날짜 꼭 체크해서 주변에 알려주세요.

2022 TV조선 이미자 특별 감사 콘서트 방송 정보

방송채널 TV조선
방송날짜 2022년 12월 1일 목요일
방송시간 목요일 밤 10시

2022 TV조선 이미자 콘서트는 TV조선 창사특집으로 시청자와 대한민국을 위해 헌신한 영웅들을 위해 준비한 공연이라고해요. TV조선은 타겟이 정확한 것 같아요.

어르신들이 많이 좋아하실만한 노래들을 많이 부를 것 같은 느낌이네요. 전설, 국민가수 타이틀이 붙는 분이기때문에 어떤 곡을 불러도 다 좋더라고요. 평소 팬이 아니더라도 즐길만한 공연일 것 같아요.

그리고 이미자만 나오는 것이 아니고 조항조, 영탁, 김용임도 함께 무대를 한다고 합니다.

  • 이미자 콘서트 출연진: 이미자, 조항조, 김용임, 영탁

이미자 콘서트 생방송 보는 곳

이미자 콘서트 생방송을 TV로 못보는 상황이 생긴다면? 그때는 tv조선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아래처럼 TV조선 홈페이지에서 ON AIR로 볼 수 있습니다. 이미자 콘서트 생방송 시간에 아래 링크에 접속하면 볼 수 있을 예정이에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볼 수 있으니 편합니다.

2022 이미자 콘서트 재방송?

2022 이미자 특별 감사 콘서트는 이미 11월 3일에 녹화를 했다고해요. 방청신청도 가능했었는데 그땐 미처 몰라서 신청을 못했어요. 너무 아쉬워요. 부모님 보내드릴 수 있는 기회였을 수도 있는데 말이죠. 고령의 연세에도 여전히 무대에서 공연을 하신다는 점이 참 대단해보입니다.

그 목소리에 또 시청자들이 위로를 받고 힘을 내게 될 것 같아요. 또 국가유공자님들의 헌신, 희생에 대한 부분도 다시 한 번 되새겨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자 콘서트 재방송 여부는 아직 공개된게 없더라고요. 이런 특별 콘서트는 재방송을 잘 안하는 것이 아쉽습니다. 그러니 우리 모두 본방사수!

Last Updated on 2023-09-21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