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 생명 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해지, 보험금 청구방법

푸르덴셜 생명 보험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계약해지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한국 푸르덴셜 생명 보험은 미국의 푸르덴셜 파이낸스가 출자해 1989년에 한국에 세운 생명보험회사입니다. 2019년에 매각절차를 거쳐 2020년에 KB금융그룹의 계열사가 되었습니다.

푸르덴셜 보험 계약 해지, 보험금 청구방법

푸르덴셜 보험 계약 해지는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지점에 방문해 가능합니다. 계약자 본인이 전화하면 콜센터에서도 해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효력상실 상태 등의 경우는 전화로는 불가하며 증권번호별 해약환급금이 2천만 원, 계약자별 6천만 원까지 지급이 가능합니다. 그 이상의 금액인 경우에는 담당 플래너나 지점에 방문해서 해약 신청해야 합니다.

보험금 청구 방법

보험금청구는 플래너를 통한 대리접수, 등기우편 접수, 지점 방문접수, 팩스 접수, 인터넷 홈페이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팩스와 인터넷 접수는 보험청구금액이 300만 원 이하의 입원/ 수술/ 골절 진단 보험금 청구만 가능합니다.

등기우편 접수의 경우, 담당 플래너 소속의 에이전시(지점)에 서류를 보내야합니다. 팩스 제출의 경우도 담당 플래너 소속 지점의 팩스번호를 확인한 후 송부해야 합니다. 따라서 인터넷 접수 외에는 보험금 청구하기 전에 담당 플래너와 상담을 한 후 필요서류를 구비해 신청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푸르덴셜 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 전화번호 1588-3374
  • 무료전화 080-928-3838
  • 해외에서 전화할 때 전화번호 82-2-331-4620
  •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 평일 9시 ~ 18시

ARS번호 안내

1번. 자동이체 및 보험료
2번. 보험계약대출 문의
3번. 보험 해지 절차 및 해지환급금 상담
4번. 펀드변경 및 변액보험
5번. 보험금 안내
6번. 안내장 및 기타
7번. 시각, 청각, 언어장애인 장담
0번. 상담사 연결

푸르덴셜 지점 위치 찾는 방법과 운영시간

푸르덴셜 지점위치는 푸르덴셜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아래처럼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 LP/지점 검색] 메뉴를 선택하세요. 각 지점의 위치와 대표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나 해약문의, 보험계약대출 상담 등 방문 상담이 필요할 때 검색을 해본 후, 방문하세요. 푸르덴셜 지점 영업시간은 9시 ~ 16시까지입니다.

푸르덴셜지점

Last Updated on 2023-09-21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