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판매 매장 어디있나 찾아봄

고혼진 판매 매장 어디있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오프라인 매장이 없다고 하네요. 방판도 없는 것 같아요. 오로지! 온라인으로 상담 신청을 한 후, 전화로 담당자와 상담 한 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판매 매장 궁금해

독특한 판매 방식인데요. 개인적으로 매장을 하나 운영하시는 것이 더 판매에 도움이 될 것 같은데 안하시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요새 컨셉스토어, 팝업스토어처럼 매장을 운영하는 것이 트렌드인데, 한 번 하면 평소에 궁금해하던 분들이 방문해서 상담도 직접 받고, 구매까지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지난 번에도 알아봤지만 아무래도 고혼진 화장품 구매 층이 20대가 아니라서 그런것 같기도해요. 온라인에 내돈내산 후기가 별로 없는 이유가 고혼진 화장품을 사서 쓰는 사람들이 최소 30대 후반정도라서 그런 것 같아요. 대부분은 50~ 60대 여성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분들이 인터넷에 후기 쓰지 않잖아요.

쓰고 좋으면 그냥 또 사서 쓰고, 친구들이나 가족한테 선물하고 입소문 내는 정도지 내돈내산 리뷰 쓰지는 않습니다.

 

매장을 열지 않는 이유도 쉽게 살 수 있는 가격대는 아니라서 그런것 같기도해요. 고가의 화장품이다보니 사기전에 고민을 좀 하게되고, 실제로 주변사람이 써봤다는 후기를 봐야 구매를 하게되니까 매장을 운영할 필요가 없는 것 같기도합니다.

설화수도 방판으로 많이 파니까요. 매장에서 파는 것보다 방판이 더 많이 팔릴것 같아요. 물론 지역마다 다르겠지만요. 그래도 입소문을 듣고 테스트도 할겸, 방문해볼 수 있는 매장이 있더라면 더 좋을 것 같은데 아쉬운 부분입니다.

결국, 고혼진 크림이든 에센스든 사려면 전화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고혼진 샘플을 먼저 써보고싶으면 전화로 상담받으면서 요청을 해야하는 것 같아요. 매장이나 방문판매가 없어서 제품 자체를 접할 방법이 너무 부족해요.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를 아래 링크하니, 방문하셔서 전화상담을 받아보세요.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

👉고혼진 내돈내산 후기, 효과, 가격 찾아보기

👉고혼진 화장품 제조사, 회사 이름은?

Last Updated on 2023-10-19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