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와 내용 (하나손해보험)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의 내용과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에듀카는 하나 손해보험의 자동차 보상서비스를 부르는 말입니다. 즉 하나 손해보험 자동차 가입 시 긴급출동 특약을 선택한 사람이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의 대상입니다.

사고가 나거나 어떠한 사유로 인해 자동차 운행이 안 되는 경우,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썸네일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는 하나 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특약 가입 시, 연간 5회 (2020.01.25부터 6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보험계약기간이 6개월 이상은 5회이고, 6개월 미만의 계약은 3회, 3개월 미만의 계약은 1회만 이용 가능합니다. 1년 이상의 계약이면서 전 계약 긴급출동 이용 횟수가 없으면 6회까지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년 동안 5회까지 무료이고, 5회 모두 사용하면 자동 종료됩니다. 추가 가입은 불가능하며 종료 이후에는 서비스 요청에 따른 발생 비용을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계약기간별 긴급출동 서비스 무료 이용 횟수

– 6개월 이상의 계약: 5회
– 6개월 미만의 계약: 3회
– 3개월 미만의 계약: 1회
– 1년 이상의 계약이면서 전 계약 이용 횟수 없는 경우: 6회

아래에서 어떤 상황에 에듀카 긴급출동을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긴급견인 서비스: 차량이 운전 중 자력으로 운행하지 못하여 긴급견인이 필요할 때 10km 한도로 견인해줍니다. 10km 초과 시에는 1km당 2천 원 고객부담.

라디에이터 캡 교환 서비스: 주행 중 부품 불량 및 파손으로 엔진과열 시 라디에이터 캡 교환해줍니다.

비상급유 서비스: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정지된 경우 긴급 운행용으로 3리터 이내의 연료를 주유해줍니다. LPG 차량은 가까운 LPG충전소까지 견인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비상급유는 보험기간 중 총 2회(1일당 1회)만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전구류 교환 서비스: 브레이크등, 전조등의 전구 고장이 난 경우 전구를 교환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배터리 충전 서비스: 배터리의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할 때 조치해주는 서비스로 배터리 교환을 하는 경우에는 고객이 실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예비 타이어 교체 서비스: 타이어 펑크의 경우 예비 타이어가 있는 경우에 한해 교체해줍니다.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차량의 키를 자동차 실내에 두고 내리거나 분실 등으로 인해 차문을 열 수 없을 때 잠금장치 해제해줍니다. 단, 외제차량, 트렁크 잠금장치, 스마트키 장치 차량, 사이드 에어백 장착 차량 등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경우는 제외입니다.

엔진과열 응급조치: 엔진과열로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응급조치해줍니다.

긴급 시동 서비스: 기온이 급강하했을 때 시동불량, 엔진 시동장치(점화플러그, 시동모터 등)의 고장으로 인한 시동불량으로 피보험자를 운행할 수 없는 경우 조치해줍니다.

오일류 보충 서비스: 브레이크, 엔진, 파워오일의 부족으로 자동차 운행이 불가할 때 보충해줍니다. 단 브레이크 오일은 1리터 이내, 엔진오일은 2리터 이내, 파워오일은 1리터 이내에 한합니다.

부동액 보충 서비스: 부동액의 부족으로 운행이 불가할 경우 부동액을 보충해줍니다.

긴급구난 서비스: 도로를 이탈하거나 자력으로 운행을 할 수 없는 경우 긴급 구난해줍니다. 단 특수 구난의 경우 별도 비용이 청구됩니다.

휴즈 교환 서비스: 휴즈 단락으로 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을 때 휴즈 교환을 해줍니다.

와이퍼 교환 서비스: 우천 시 또는 눈이 내릴 때 윈도 브러시 또는 윈도 브러시 모터 불량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할 때 교환해줍니다. 단, 교체 부품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타이어 펑크수리 서비스: 날카로운 물체에 의해 구멍이 뚫린 단순 펑크인 경우 수리를 해줍니다. 단 펑크 1개 부위 초과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되고 타이어 펑크 수리 서비스 제공이 불가할 때는 견인이나 타이어 교체 서비스로 대체합니다.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 사고신고 전화번호

긴급출동 서비스와 사고신고는 24시간, 365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1566-3000

1566-3000으로 전화 후, 아래의 번호를 누르면 됩니다.

1번: 자동차 고장출동
2번: 자동차 사고 접수

하나 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 하나 손해보험 콜센터 전화번호: 1644-3000/ 1566-3000

– 상담원 연결 시간: 평일 9시 ~ 18시

Last Updated on 2023-09-21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