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 가격, 구입 후기 및 효능 요약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 구입후기입니다. 눈건강을 위해 루테인을 먹어야겠다고 생각을 해서 알아보다가 아주 작은 크기의 알약이 있어서 구매해봤습니다. 얼마 전에 녹내장 정밀검사를 받은 후로 눈 건강에 더욱 민감해졌어요.

30대 녹내장 의심 정밀검사 후기 (검사 비용, 실비청구)

30대 녹내장 의심 정밀검사 후기 (검사 비용, 실비청구)

안국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

전에 먹은 루테인은 알약 크기게 너무 커서 목에 걸리더라고요. 삼키기가 어렵다보니 손이 안가서 잘 안먹게 되었는데요. 역시나 미니 사이즈는 먹기 편해서 자주 챙겨먹고 있어요. 저처럼 알약 큰 것 싫으면 루테인 미니 사이즈를 찾아보세요.

아래 사진이 제가 평소 먹는 세노비타 프로폴리스와 루테인 미니 크기 비교입니다. 아래쪽 검은색 알약이 프로폴리스이고 위쪽에 있는 해바라기씨같은 크기가 루테인 미니입니다. 진짜 해바라기씨 초콜릿보다 조금 커요. 딱보자마자 이렇게 작은 영양제는 처음본다는 반응이 나옵니다.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 장점?

  • 초소형 식물성 캡슐
  • 루테인지아잔틴 20mg (하루 권장량의 100%)
  • 젤라틴 무첨가 초소형 식물성 캡슐
  • 1일 1회, 1캡슐 복용으로 충분

루테인도 여러 영양소를 넣은 제품이 있는데요. 이 제품은 루테인 18.182mg + 지아잔틴 1.818mg 만 함유된 영양제입니다. 다른 영양소는 없다고 보면됩니다. 루테인만 딱 필요한 저에게는 좋은 것 같아요. 왜냐하면 저는 루테인 외에도 프로폴리스, 유산균, 콜라겐을 추가로 먹고 각각의 영양제에 비타민이나 기타 영양소가 들어있거든요.

하루에 10mg 이상은 먹어줘야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안국 루테인 미니는 크기는 작지만 하루 한알씩만 먹으면 루테인 권장량은 다 채워지기때문에 간편해요.

또 하나 중요한 점은 효과를 보려면 최소 3개월은 먹어야 한다고해요. 그러니 시작하면 3개월은 일단 먹는다는 생각으로 딴생각말고 매일 먹는 겁니다.

그정도는 먹어야 효과가 있다 없다를 판단할 수 있는 조건이 된다고해요. 한두번 먹어서효과를 보는약은 아니니까요. 단, 마그네슘, 칼슘과는 함께 먹지 않도록 해야한다고해요.

루테인, 지아잔틴 먹는 이유?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카로티노이드 계열의 항산화기능을 가진 색소물질이라고 하는데요.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죠. 다시말하면 이 두가지 물질은 우리 눈의 황반에 고농도로 존재하고, 빛에 의해 눈이 손상되는 것을 막아준다고합니다. ‘황반’은 망막에서 시세포가 밀집되어있는 곳으로 빛을 선명하고 정확하게 받아들여 뇌로 전달하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루테인, 지아잔틴은 음식에 존재하기는 하나, 음식으로 충분한 양을 섭취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영양제를 챙겨 먹는 것이 좋다고해요.

황반변성이라는 질환에 대해서 자주 들어봤을 텐데요. 황반은 노화가 진행되면서 퇴화하고, 심각한 경우 시력이 감퇴될 수 있는 위험도 있습니다. 보통 40대부터 황반 퇴화가 진행되고 60대 이후 시력이 감소하는 경우도 꽤 되더라고요.

눈 건강을 꼭 챙겨야하는 이유는 손상이 되면 회복이 불가능하다는 이유 때문입니다. 사실 눈이 특별히 아프거나 증상이 있지 않는한 검진도 자주 받지 않습니다. 정말 중요한 기관임에도 신경을 많이 쓰지 않는 다는 점이 생각해보면 참 이상한 것 같아요.

루테인 지아잔틴 기대해볼 수 있는 효과

  • 백내장, 망막색소변성증 예방 및 증상 완화
  • 햇빛으로부터 피부 보호
  • 눈피로감 완화, 건조증 완화

평소 눈이 침침하고 답답함을 느끼거나 눈부심이 심하다면 루테인을 미리미리 챙겨먹는 것이 좋을 것 같고요. 눈에 자극이 많이 가는 일을 하는 사람, 노화가 걱정인 사람, 단순히 루테인, 지아잔틴만들어있는 영양제가 필요한 경우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안국건강의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의 경우 가격은 180캡슐 (6개월분)기준으로 약 3만 4천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Last Updated on 2023-09-21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