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카타르월드컵 주제가 노래 듣기: hayya hayya (역대 월드컵 공식 주제가 모음)

2022 카타르월드컵 주제가 노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완전 중독되었다. 심심하면 틀어서 듣고 있다. 완전중독적이다. 중동느낌인지 라틴인지 리듬이 매력이 있네. 흥이 나면서 멋이 있어. 카타르월드컵 노래 아직 안들어봤다면 꼭 들어보세요.

코멘트를 먼저 읽고 들어보면 더 좋음. 나도 막 상상이 된다. 하이라이트 장면으로 세레모니하는 장면과 머리를 쥐어뜯는 장면, 환호하는 전세계사람들까지.


2022 카타르월드컵 주제가 듣기

Hayya Hayya (Better Together)

FIFA World Cup 2022™ Official Soundtrack

Artists: Trinidad Cardona, Davido and Aisha.

카타르월드컵 노래에 대한 얘기를 보다보면 과거 다른 월드컵 주제가가 더 좋았다는 얘기를 볼 수 있다. 리키마틴이 역대급이라는 얘기가 많길래 궁금해서 찾아봤다. 뭐였더라 싶었는데 듣자마자 기억남.

샤키라가 불렀던 노래도 기억이 나고, 많은 사람들은 2018년 Live it up도 좋아하더라. 궁금하면 아래 링크에서 들을 수 있으니 들어봐도 좋겠다. 나는 들을 수록 카타르월드컵 주제가가 더 좋아지는데?


역대 월드컵 공식 주제가 듣기

역대-월드컵-주제가모음

카타르월드컵 주제가 누가 불렀을까?

Hayya Hayya를 부른 가수를 찾아봤는데, 트리니다드 카르도나는 미국 애리조나 출신 라틴팝 가수라고 한다. Davido는 아프리카 나이지리아 출신, AISAH는 카타르 출신 가수라고 한다.

다 잘 모르는 사람들이라 이 조합 뭘까 싶은데 그와중에 노래가 좋아서 멋지네. 요즘 잘 보면 중동이나 아프리카쪽 사람들이 멋이 있는 것 같다.


정국의 드리머스 (Dreamers)

하야하야 외에 또 하나 꼭 들어봐야하는 곡이 바로 BTS 정국의 드리머스이다. 이 노래도 역시나 너무 좋아서 자구 찾아듣게 되는 매력이 있다.

아래 영상이 드리머스 공식 영상이다. 카타르월드컵 개막식영상도 멋지니 꼭 확인해보길 바란다.

오프닝 무대를 파하드 알쿠바이시(?) 라는 사람과 함께 꾸몄는데 이 사람은 카타르출신의 가수, 뮤직프로듀서라고 한다. 카타르에서 꽤나 인기가 있으니 이런 무대에 섰겠지.


Arhbo

이 노래 외에도 Arhbo라는 노래도 있다. Ozuna & GIMS가 부른노래로 리듬이 너무 신난다. 약간 하야하야 같은 느낌의 곡인데 누구라도 들으면 기억에 남을 만한 곡인 것 같다. 오수나는 도미니카 공화국 출신 힙합가수이고 김스는 프랑스계 콩고 래퍼라고 한다. 이 노래는 유튜브 연결이 안되어 생략하니, 유튜브에서 찾아 들어보길 바란다.

2026 월드컵 어디서 열리나? 개최지, 일정, 48개국 참가?

2026 월드컵 어디서 열리나? 개최지, 일정, 48개국 참가?

Last Updated on 2023-09-21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