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없는 무료 사주 사이트 모음 베스트 8

정확하고 간편한 무료 사주 사이트 베스트 8을 공유한다. 정말 무료로 사주를 볼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아래에 소개하는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각 사이트 특징과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를 정리해두었습니다.

무료 사주 사이트 베스트 8

  1. 운세플러스
  2. 팔자닷컴
  3. 신한라이프 (신한생명)
  4. 아시아경제
  5. 고산 엄창용 자미두수
  6. 송연암
  7. 뽐뿌 무료운세
  8. 농협 무료사주

이렇게 8곳을 추천해요. 무료이면서 나름 꽤 정확하다는 평이 있으니 여러분도 한번 사주풀이 조회해보세요.

운세플러스 사주

운세플러스 사이트에서 무료 사주를 볼 수 있어요. 아래와 같은 모습의 사이트입니다.

운세플러스-무료사주
운세플러스-무료사주

생년월일시, 평달/윤달, 성별을 입력하고 ‘인생총운보기’ 누르세요.

👉운세플러스 무료 사주 사이트 바로가기

팔자닷컴 인생 총운

팔자닷컴-무료사주
팔자닷컴-무료사주

생년월일시, 평달/윤달 입력하면 총운세, 전생운,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을 볼 수 있어요. 약간 생활밀착형 풀이는 아니고 약간 어려운 말로 나오기때문에 다른 사이트보다는 조금 어렵게 느껴질 수 있어요.

👉팔자닷컴 무료사주 사이트

신한라이프 (신한생명)

신한라이프-무료사주
신한라이프-무료사주

신한라이프 홈페이지에서 무료 사주를 볼 수 있어요.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바로 접속이 가능하고요. 운세> 정통운세 선택해서 볼 수 있어요. 월간 종합운세나 평생운세를 보면 사주풀이를 보게 됩니다.

그 밖에도 매년 토정비결이나 타로, 주간운세, 오늘의 운세 등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한라이프 무료 사주 사이트 보러가기

아시아경제 정통사주

아시아경제-무료사주
아시아경제-무료사주

아시아경제 홈페이지에서도 무료 사주를 볼 수 있어요. 위 사진처럼 정통사주 메뉴를 이용하거나, 당사주, 사주의고저 메뉴를 이용해도 됩니다. 한 번씩해서 뭐가 다른지 비교해봐도 재밌어요.

👉 아시아경제 사주 보러가기

고산 엄창용 자미두수 사주

고산-무료사주
고산-무료사주

고산 엄창용이라는 분의 사주 풀이 사이트입니다. 오래된 사이트인데 이런 사이트도 있으니 즐겨보세요.

👉고산 엄창용 사주 보러가기

송연암 정통사주

송연암-무료사주
송연암-무료사주

평생운,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적성운, 성격운, 직업운, 건강운, 가택운, 애정운, 부부운, 복록운, 천생연분운 등 다양하게 풀이가 나와요.

역시 풀이이기때문에 어떻게 받아들이느냐가 중요한 것 같아요. 그게 재미이고요. 너무 심각하게 맹신할 필요는 없습니다.

👉송연암 무료 사주 사이트 바로가기

뽐뿌 무료 사주 팔자

뽐뿌-무료사주
뽐뿌-무료사주

뽐뿌 사이트에도 무료 사주를 볼 수 있습니다. 사주 보는 방식은 동일하고요, 전체운,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애정과 재물운, 직업운까지 나옵니다. 생각보다 되게 현실적이고 생활밀착형으로 풀이가 나오기때문에 이해하기 쉬워요.

👉뽐뿌 무료 사주 보러가기

농협 무료사주

농협-무료사주
농협-무료사주

농협에서 제공하는 무료 사주 사이트를 소개해요. 정통 사주에서부터 토정비결, 평생운세, 월간운세, 오늘의 운세까지 다양하게 볼 수 있어요. 재물운, 애정/궁합, 퓨전운세도 볼 수 있어요.

평생운세를 선택해서 사주정보를 입력하면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형제운이 나옵니다. 보통 초년운은 30세, 중년운은 30-59세, 말년운은 60세이후라고 합니다.

👉농협 무료 사주 사이트

무료 운세 사이트 추천

Last Updated on 2023-09-21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