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궁합 사이트: 추천 베스트 5 로 간추려봄

무료 궁합 사이트 추천을 해봅니다. 궁합은 원래 각각의 사주를 풀어서 서로의 조합이 어떤지를 판단하는 것인데요. 무료 궁합사이트에서는 간단하게 봐주는 것 같아요. 그럼에도 두 사람의 각각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분을 알아야 합니다. 몇가지 무료로 궁합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니 재미로 해보세요.

무료 궁합 사이트 추천

첫번째는 ‘아시아경제’사이트에서 [운세>궁합]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아시아경제 운세 > 궁합

전에 사주풀이를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소개도 했었는데요. 궁합도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궁합외에 토정비결, 택일, 이름풀이, 작명, 꿈해몽, 숫자운세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시아경제 궁합 링크

신한라이프 프리미엄 무료 궁합

두번재는 신한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프리미엄궁합’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궁합 서비스에 나와 어울리는 배우자에 대한 것도 볼 수 있고, 상대의 사주를 알면 궁합도 볼 수 있습니다. 연인이나 결혼궁합외에도 친구, 동료 궁합 등 사람의 관계에대한 궁합을 보는 것도 가능하네요.

👉신한라이프 궁합 링크

농협 신비운> 정통궁합

세번째는 농협 신비운 사이트에서 ‘정통궁합’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별자리궁합, 혈액형궁합도 있는데요. 두 사람의 사주를 입력해서 궁합을 보는 것은 ‘정통궁합’ 서비스입니다.

👉 농협 신비운 궁합보기

삼성생명 운세톡톡 ‘궁합’

삼성생명 홈페이지의 운세톡톡에서 ‘궁합’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운세 서비스 중 ‘정통궁합’ 메뉴를 선태갛면 아래처럼 성격을 기본으로한 이해관계를 풀어서 궁합을 볼 수 있어요. 서로의 성향이 어떠한지를 이해하면 싸움도 덜해지고, 관계도 더 좋아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삼성생명 운세톡톡 링크

포털 ‘DAUM’ 무료 궁합

간단하게 띠별 궁합을 보고 싶다면 ‘다음’에서 ‘궁합’을 검색해보세요. 아래처럼 ‘띠’만으로 간단한 궁합을 볼 수 있습니다.


궁합 외에 사주풀이,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는 아래의 글에서 더 확인해보세요.

무료 사주팔자 보는 곳, 사이트 7곳 모음

2024년 무료운세 보는 7개 사이트 총정리

2024년 토정비결 보는 무료 사이트 3곳 소개

Last Updated on 2023-10-19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