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추석 인사말 문구, 문자 예시 모음 (인사 글귀)

2023년 추석에 사용해볼 수 있는 추석 인사말 문구 예시입니다. 내가 직접 생각해내려면 꽤 어렵죠. 남들은 어떻게 쓰나 참고해보세요.

매년 똑같은 인사말이 지겹다 느껴질 수 있지만 결국은 받는 사람에게 그동안의 감사, 사랑을 전하고 즐거운 추석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는 내용이기때문에 변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특별한 경우에는 길게 보내는 것도 좋지만 간단한 안부인사를 건네고싶다면 짧고 간결하게 보내는 것이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만의 추석 인사 멘트를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추석 인사말 모음

추석 귀성길 안전 운전하시고 가족분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되시길 바랍니다.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 되시기를 바라며, 언제나 건강하시고 댁내에 평안와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추석 한가위가 찾아왔습니다. 풍요로운 행복과 넉넉한 마음으로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풍성한 한가위처럼 마음 또한 풍성하시기를 바라오며, 즐겁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추석 올해에도 가족과 함께 즐거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댁내 가정에 웃음꽃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이번 추석엔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넉넉한 웃음으로 가족과 함께 화목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가족의 정을 느끼는 따뜻한 한가위 되시길 바라며, 보름달만큼 풍성한 행복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라는 말이 있듯이 행복하고 웃음 가득한 추석연휴 되세요.

가득 차오른 보름달처럼 행복도 건강도 행운도 모두 차오르길 빕니다.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세요.

어두운 하늘을 환하게 비추는 보름달처럼, 당신의 앞 길도 언제나 밝게 빛나길 기원합니다.

근심걱정 잠시 내려놓고, 사랑가득 넉넉한 마음으로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잠시 여유와 함께 행복이 가득한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추석 귀성길 안전 운전하시고 사랑하는 가족, 친지분들과 행복하고 웃음꽃 피는 추석 연휴 되세요.

즐거운 한가위입니다. 풍요롭고 가슴 벅찬 추석 되시길 바라며, 늘 댁내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그 동안 함께하지 못했던 소중한 가족과 편안한 시간 되시고 풍성하고 넉넉한 마음을 서로 나눌 수 있는 즐겁고 여유로운 추석연휴 되세요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고, 귀향길 귀성길 안전운전 하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고 오세요.

민족 최대의 명절 행복가득, 웃음가득, 가족친지들과 화목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기분좋게 귀성하시길 바랍니다.

설레이는 한가위입니다. 몸과 마음 모두 이미 고향이 가 있으시겠지만, 고향 오고가는 길 안전운전하시기를 바랍니다. 즐겁고 건강한 추석보내세요.

거래처나 일관련 지인을 위한 추석 인사

늘 곁에서 한결같은 성원 감사드리며, 더욱 풍성한 한가위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항상 성원해주시고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풍성하고 알찬 추석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결실의 계절, 어느덧 우리 민족 대명절 추석이 찾아왔습니다. 하시는 사업에 늘 풍요와 성공의 기운이 함께하시길 빌겠습니다.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늘 따뜻한 사랑과 격려덕분에 올 한해도 즐거웠고, 성장했다 생각이 듭니다. 추석 연휴에 바쁜 일상은 잠시 내려두시고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풍성한 추석처럼 사업장에 좋은 일이 가득하길 빌겠습니다. 추석만큼은 잠시 걱정이나 일은 내려놓고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한가위 고향 가시는 길 안전하고 편안하길 바랍니다. 올 한해도 협조와 지원 덕분에 무탈하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추석을 기회삼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동안 많은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유난히 비가 많이 내렸던 2023 여름이 지나고 어느새 추석입니다. 쾌청한 날씨와 높은 하늘처럼 기분좋은 추석연휴가 되기를 바랍니다. 연휴동안만이라도 일은 잠시 내려두고 그동안 부족했던 가족과의 시간을 충분히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즐겁고 따뜻한 추석이 되기를 빌겠습니다. 고향길 안전하게 다녀오시고 좋은 모습으로 다시 뵙기를 기대합니다.

선선한 날씨와 따스한 햇살에 마음이 저절로 편안해지는 가을 그리고 추석입니다. 다사다난했던 여름을 지나 결실을 보기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바쁘고 고단했던 일상을 잠시 내려두고 가족들과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랍니다. 가정에 웃음과 기쁨이 가득한 추석 보내세요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낼 준비를 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점 이해부탁드립니다. 오랜만에 모이는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고향가시는 길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추석 연휴에 가족들과 모임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다행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추석연휴에는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저 또한 바라겠습니다.

Last Updated on 2023-09-21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