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무료운세 보는 7개 사이트 총정리

2023년 무료 운세 볼 수 있는 곳을 정리해봤어요. 은행이나 보험회사에서 제공하는 무료운세 사이트외에 포털에서도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더라고요.

2023년 무료운세 보는 곳 

2023년 토정비결, 신년운세에서부터 띠별운세, 월별운세 등 다양한 운세를 볼 수 있는 방법이에요. 제가 아는 선에서 정리해봤습니다.

1. 농협 신비운 (고든 제공)

농협에서 제공하는 운세서비스로 ‘농협 신비운’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아래사진처럼 2023 정통운세에서부터 토정비결, 평생운세, 월간 운세, 오늘의 운세, 궁합, 타로 등 다양해요.

농협 무료 운세 링크

농협 운세 보러가기

2. 삼성생명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도 무료 운세를 볼 수 있었는데요. 이 서비스가 이제는 모니모 앱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모니모 앱을 설치해서 운세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만약 귀찮다면 아래 신한라이프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같은 운세 서비스라서 결과는 동일합니다.

모니모 앱에서 무료 운세를 보는 방법입니다. 모니모 앱에 로그인 한 후, [마이- 생명] 메뉴를 선택한 후 화면을 약간 아래로 내립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처럼 오늘운세, 토정비결, 타로, 궁합을 볼 수 있는 메뉴가 나와요. 알아보기를 선택하면 운세톡톡 화면으로 이동해서 2023 토정비결부터 오늘의 운세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무료운세 링크 (모니모 앱)

 

3. 신한라이프 (신한생명)

신한라이프로 최근에 이름이 변경되었는데, 신한생명 보험회사 사이트에서도 무료운세를 제공합니다. 예전에는 신한은행에서도 볼 수 있었는데 이제는 없어진 것 같아요. 신한생명 사이트에서도 아래처럼 토정비결, 평생운세, 월간운세, 궁합, 로또운세 등 다양해요.

저도 신한은행에서 2023년 토정비결을 보았는데, 재밌더라고요.

신한은행 무료 운세로 2023년 토정비결, 신년운세 보기

신한은행 무료 운세로 2023년 토정비결, 신년운세 보기

신한라이프 무료운세 링크

https://www.shinhanlife.co.kr/hp/cdhg0140.do

4. 네이버 무료운세 (포춘82제공)

네이버에 ‘운세’라고 검색하면 신년운세부터 오늘운세, 띠별, 별자리운세를 볼 수 있어요. 아래에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도 됩니다.

네이버 신년운세 바로가기

https://naver.me/5EQQ4uX7

 

5. 다음 운세  (사주닷컴 제공)

포털 DAUM 에서도 무료 운세를 볼 수 있어요. 아래처럼 띠별운세, 별자리운세, 생년월일 운세를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띠별 2023 신년운세 또는 생년월일로 2023년 무료운세를 확인해보세요.

다음 바로가기 링크

https://www.daum.net/

6. 네이트운세

네이터 (nate.com)에서는 2023 무료 띠별 신년운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래처럼 띠를 선택하면 각 띠별 출생년도의 운세를 볼 수 있어요.

네이트 2023 무료운세 링크

https://m.fortune.nate.com/landing/event/year2023_korea/link2.nate

7. ZUM에서 보기 (사주닷컴 제공)

포털 ZUM에서도 무료 운세를 볼 수 있어요. ZUM 검색창에 ‘운세’를 검색하면 아래처럼 띠별운세 볼 수 있습니다.

띠를 선택해서 2023년 오늘, 내일, 모레 운세를 볼 수있습니다. 작년까지는 토정비결도 볼 수 있었는데 2023년부터는 연간운세는 없어졌네요.

ZUM 무료운세 보러가기 

https://zum.com/

Last Updated on 2023-09-21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