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주문취소, 반품, 환불 정보

홈앤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간단히 적어둡니다. 홈쇼핑 주문 후 상담이 필요할 때 참고하세요.

홈앤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요약

홈앤쇼핑 전화번호 고객센터 운영시간
1666-1111
080-840-1111
9시-18시

홈앤쇼핑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6-1111 입니다. 상담사 연결할 때 참고해서 이용하세요.

아래는 홈앤쇼핑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www.hnsmall.com

홈앤쇼핑 콜센터 상담내용 요약

반품신청 및 반품상품 보내는 방법?
홈페이지 방문하여 접속 후 [나의쇼핑정보]>[주문/배송조회] 에서 주문번호를 누르신 후, 반품 버튼을 누르시고 상세내용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접속시에는 [나의쇼핑정보]>[취소/교환/반품]에서 [취소/반품 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수거 기간은 일반적으로 1~2일(주말,공휴일제외) 또는 3~4일 이내에 회수 방문 합니다.
상품을 수령하신 그대로 포장하여 택배 기사에게 전달해주시고, 양도시 반송장을 받으신 후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문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 카드매출 취소는 익일 접수되며,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무통장 환불: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1~2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3) 휴대폰 결제: 결제하신 당월에 취소하신 경우엔 휴대폰 요금에 결제 금액이 청구되지 않으며, 결제 익월 이후에 취소하시는 경우엔 휴대폰 요금에 결제 금액이 청구된 후, 고객님의 현금잔고로 환불되게 됩니다.
(4) 적립금 : 주문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즉시 돌려드립니다.
(5) 할인쿠폰 : 주문 후 반품, 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6) 피해 보상 규정: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주문 취소 했는데 카드 결제 취소는 언제되나요?
주문하신 당일 바로 주문을 취소하시면 당일 카드 취소가 가능하나, 카드사로 결제요청이 전달된 경우에는 취소완료까지 휴일을 제외하고 2~3일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
* 자세한 문의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Last Updated on 2024-03-28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