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CCTV 실시간 보기 바로가기

한라산 CCTV 실시간 보는 곳 링크 공유합니다. 어제 전국에 눈이 왔다길래 한라산은 어떤가 싶어 실시간 영상을 찾아봤어요. 365일 내내 한라산 대표 장소에 설치된 CCTV를 볼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니, 한라산 궁금하신 분들 이용해보세요.

한라산 CCTV 실시간 보기

이 서비스는 제주도청에서 제공하는 한라산 국립공원 실시간 CCTV 사이트를 이용하면됩니다. 아래 사진처럼 한라산의 백록담, 왕관릉, 윗세오름, 어승생악, 1100도로를 비추는 CCTV 영상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요.

그런데 바람이 불거나, 비가오고, 눈이 오는 등 날씨 상황에 따라 화면이 잘 안나올 때가 있어요. 어제는 눈이 와서그런지 렌즈에 눈에 쌓여서 몇 군데는 안보이더라고요.

그래도 산이나 주요 장소들을 지금 바로 볼 수 있어서 신기하기도합니다. 지금 제주도 한라산의 날씨가 어떤지, 꽃이 피었나, 눈이 내렸나, 바람이부나 궁금하면 아래 링크를 이용해보세요.

한라산 실시간 CCTV 링크

http://www.jeju.go.kr/tool/halla/cctv_05.html

유튜브에서 보기

만약 위 링크에서 영상이 제대로 재생이 안되면, 아래 유튜브로도 볼 수 있어요. 같은 영상인데 유튜브 한 계정에서 모아서 보여주더라고요.

Last Updated on 2023-09-21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