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 긴급출동 전화번호 및 고장출동 서비스 내용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와 서비스 내용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캐롯 손해보험은 디지털 손해보험사로 인터넷으로 보험가입을 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특히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이 유명하죠. 이외에도 여행자보험, 펫보험, 핸드폰 보험 등 독특한 상품이 특징인 것 같아요. 보험설계사를 통하지 않고 내가 직접 보험을 알아보고 가입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에서 캐롯 긴급출동 전화번호 확인해보세요.

썸네일

캐롯 긴급출동서비스 내용

가입한 특약에 따라 제공가능 서비스는 다를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캐롯 손해보험 홈페이지에 공개된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입니다.

긴급출동서비스-가능여부체크한-표
캐롯-긴급출동서비스

● 배터리충전서비스: 배터리 방전되어 운행이 불가능할 때, 임시 충전을 해주는 서비스. 배터리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며, 전기자동차는 서비스에서 제외.

● 긴급견인서비스: 사고나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할 때 30km 이내 가까운 정비공장까지 견인해주는 서비스. 1일 1회만 이용할 수 있고, 30km 초과 시에는 1km당 2,200원씩 비용이 발생함. 단, 견인거리 확대 특약에 가입한 고객은 50km까지 제공.

● 타이어펑크수리 및 교체 서비스: 타이어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할 때 펑크 1개에 한해 수리해주는 서비스. 펑크 1개 초과 시는 추가 비용이 발생되며 타이어가 파손되어 운행이 불가할 정도나 수리가 어려운 경우에는 예비 타이어 보유자에 한해 교체해주는 서비스.


●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자동차 열쇠 분실이나 차 안에 두고 잠긴 경우, 잠금장치를 해제해주는 서비스. 단 트렁크는 제외이며, 외제차, 특수 잠금장치, 사이드 에어백 장착 차량은 서비스 불가함.

● 비상급유 서비스: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불가한 경우 3L까지 급유해주는 서비스로 1일 1회만 이용가능. LPG, 전기자동차는 서비스에서 제외.

● 긴급구난 서비스: 도로이탈, 장애물 등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 구난을 해주는 서비스. 특수 장비가 필요한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되며 구난 소요시간이 30분 이상 소요돼도 추가 비용이 발생함.

● 배터리긴급충전지원서비스: 전기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가입차량이 배터리 방전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주행 가능 거리가 10km 이내인 경우 50km 내 충전기 설치 장소까지 견인해주는 서비스. 1일 1회만 이용이 가능함. 50km 초과 시에는 1km당 2,200원 추가 비용이 발생함.

캐롯 긴급출동 전화번호 (+ 사고신고)

캐롯 손해보험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0300 입니다. 일반 문의는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상담 가능하고,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와 자동차 사고신고는 24시간 가능합니다. 자동차 사고 접수는 캐롯 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

[보상서비스 – 자동차보험 – 자동차사고 접수] 메뉴를 이용하세요.

캐롯홈페이지에서-자동차사고접수-메뉴위치
캐롯-자동차사고신고
  • 캐롯 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0300
  •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 평일 9시 ~ 18시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 단, 자동차 사고접수와 긴급출동 서비스는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
  • 캐롯 손해보험 홈페이지: www.carrotins.com

Last Updated on 2023-10-20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