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핸드폰 서비스센터 찾기, 대표 전화번호 총정리

엘지 핸드폰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 LG 서비스센터 대표 전화번호를 확인하세요. 간단히 엘지 핸드폰 AS는 가까운 LG전자 베스트에 있는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됩니다. 전국의 엘지 베스트 서비스센터를 찾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엘지 핸드폰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

아래 방법 간단히 확인하고 따라 해 보세요. 쉽습니다.

아래쪽에 엘지 서비스센터 검색 링크를 이용해서 위의 화면으로 접속하면 됩니다. 지역/지하철역/센터 이름 등으로 검색해서 가까운 LG전자 서비스센터를 찾으세요.

위 사진처럼 서비스 가능 제품에  ‘모바일’ 표시가 있으면 엘지 핸드폰 AS가 가능한 서비스센터입니다. 대부분의 서비스센터에서 핸드폰 AS가 가능하지만 혹시 모르니 정확히 확인하세요. 방문을 원하는 센터를 선택하면 운영시간, 휴무일, 주소를 확인할 수 있어요.

공식적인 운영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은 13시까지라고 합니다. 단, AS접수는 마감시간 30분 전에 종료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고 방문하세요.

엘지 핸드폰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9시 ~ 13시
-일요일, 공휴일: 휴무

엘지 핸드폰 서비스센터 찾기 링크

LG전자 서비스센터 찾기

엘지 핸드폰 서비스센터 대표 전화번호 

엘지 핸드폰 AS관련 문의는 LG전자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할 수 있어요. 제품, 서비스 관련 문의는 1544-7777로 전화하세요. 전국의 각 엘지 베스트 서비스센터도 모두 1544-7777로 전화해야 연결됩니다. 방문 문의, AS 가능 여부도 이 번호를 이용하세요.

  • LG전자 제품, 서비스 문의 전화번호: 1544-7777

상담사연결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주말,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Last Updated on 2023-09-21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