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보험약관 다운로드 및 재발행 방법

신한라이프 보험약관 재발행,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보험약관을 분실했거나 과거에 버린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어떡해야하나 난감할 수 있는데요. 당황하지 말고 아래 방법을 따라서 확인해보세요. 보험약관을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험증서는 한두장이기도하고 없으면 안되는 문서라서 신한라이프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재발행해달라고 하면 발행해서 우편으로 보내줍니다.

그러나 보험약관은 재발행해주지 않아요. 이런 경우, 신한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고 다운로드도 할 수 있습니다.

신한라이프 보험약관 다운로드 방법

우선 신한라이프 홈페이지에 접속해야합니다. 아래순서로 따라서 찾아보세요.

참고로 내가 가입한 보험약관을 찾기위해서는 상품이름과 가입시기를 정확하게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같은 이름의 보험상품이라도 언제 가입했느냐에 따라 약관이 다를 수 있기때문입니다.


1.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화면의 가장 윗쪽으로 보면 [공시실]을 선택한다.

2. 공시실 메뉴에서 [상품공시 – 전체상품공시] 선택한다. 

3. 보험상품공시에서 상품명을 검색한다.

4. 판매상품 또는 판매 중지 상품에서 상품명을 찾아 [보험약관]을 다운로드한다. 

보험약관을 다운로드하면 해당 보험에 대한 주계약, 특약, 해지, 가입, 대출 등 모든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간은 PDF로 다운로드되는데요, PDF파일이 열리지 않는다면 PDF뷰어를 설치해야합니다. PDF뷰어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PDF 뷰어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신한라이프 치아보험 보험금 청구서류: 보험금청구서, 치아치료확인서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이버창구(오렌지라이프, 신한생명)

신한생명 보험 계약대출(약관대출) 이자와 신청 방법

Last Updated on 2023-10-20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