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보험약관 다운로드 및 재발행 방법

메리츠화재 보험약관 재발행,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보험약관을 분실했거나 과거에 버린 경우 있기마련입니다. 그럴때 어떡해야하나 난감할 수 있는데요. 아래 방법을 따라서 확인해보세요.

보험증서는 1-2장이기도 하고 없으면 안되는 문서라서 메리츠화재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재발행해달라고 하면 발행해서 보내줍니다.

그러나 보험약관은 재발행해주지 않아요. 온라인으로 확인하라고 안내가 되어있는데요. 메리츠화재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고 보험 약관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면 출력해서 보면 되겠죠.

메리츠화재 보험약관 다운로드 방법

우선 메리츠화재 홈페이지에 접속해야합니다. 아래 순서로 따라서 찾아보세요.


1.  메리츠화재 홈페이지(meritzfire.com) 화면의 가장 윗쪽 메뉴 중 [공시실]을 선택한다.

2. 공시실 메뉴에서 [상품공시 – 상품목록]을 선택한다.

메리츠화재-공시실
메리츠화재-공시실

3. 상품 목록 중에서 보험상품 종류, 보험상품명을 찾아서 선택하세요. 아래쪽으로 해당 상품의 약관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4. 만약 판매상품목록에 내가 찾는 상품이 없으면, ‘판매중지상품목록’에서 찾아보세요. 보험상품이 이름은 비슷하지만 계속 개정되면서 과거의 상품은 판매중지가 되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보험약관을 다운로드하면 해당 보험에 대한 주계약, 특약, 해지, 가입, 대출 등 모든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DF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 만약 PDF파일이 안열리면 아크로뱃리더 뷰어를 다운로드해서 사용해야해요.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DF 뷰어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메리츠화재 보험대출 금리, 대출한도, 신청방법 (보험계약대출)

메리츠화재 치아보험 보험금 청구서류: 보험금청구서, 치아치료확인서

Last Updated on 2023-10-20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