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내돈내산 후기, 효과, 가격 찾아보기

고혼진 내돈내산 후기, 효과 찾아봤어요. 광고가 많이 나오던데 진짜 좋은지 궁금해서 좀 알아봤어요. 저는 화장품을 많이 안사는데, 엄마들은 이런 입소문난 화장품을 용케 잘 알고 사더라고요. 이것도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건지 어떤지 리얼 리뷰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고혼진 내돈내산 ?

아무래도 가격 공개하면 안되는 뭐 그런 스타일의 제품인가봐요. 그런게 종종 있더라고요. 인터넷에 가격 공개를 안하고, 상담을 하고 판매하고, 방문판매로만 판매하는 그런 영업방식이요. 젊은 층에게는 낯설 수 있는데, 인터넷 판매가 없던 시절에는 이런 판매가 많았습니다.

에센스-크림

설화수, 아모레의 경우도 방문판매로 판매가 많이 되었고, 지금도 되고 있습니다. 저희 엄마, 이모들은 설화수 방문판매로만 구입하시거든요. 인터넷이 더 싸다고해도 그냥 사던데서 삽니다.

고혼진이라는 화장품은 TV광고에서 처음 보았는데, 김민정 배우가 광고모델이더라고요. 약간 후, 설화수, 려, 뭐 이런 브랜드 느낌의 이름이라서 누구를 타겟으로 하는지 알 것 같았어요. 20-30대보다는 40, 50, 60, 70대 이상이 주요 고객층으로 보여요.

그래서 더욱 인터넷에 내돈내산 후기가 없는 것 같더라고요. 우리엄마도 인터넷 안하시거든요. 그러니 고혼진 화장품쓰고 내돈내산 후기 남길리가 없잖아요. 그래서 블로그 후기가 거의 다 광고에요.

고혼진 크림, 에센스 가격 

썬크림-마스크팩-폼클렌징

고혼진 화장품 구성은 크림, 에센스 입니다. 최근에 썬크림, 폼클렌징도 나왔대요. 기본 세트 구성은 에센스, 크림으로 두개 합해서 구매하면 496,000원이라고 합니다. 단, 많이 구매하면 할인이 되는 것 같아요.

에센스는 130ml 이고 개별구매하면 148,000원, 크림은 50g, 348,000원 이라고해요. 물론 가격은 변할 수도 있는데, 이정도 가격이다 라고 알고 상담을 받으면 될 것 같아요. 추가로 마스크팩도 있는데, 마스크팩은 5천원정도 하는 것 같아요.

  •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 50g: 348,000원
  •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에센스 130ml: 148,000원

내가 고혼진 크림, 에센스를 사야겠다 라고 생각이 들면 우선 상담을 받은 후 구매를 할 수 있어요. 고혼진 오프라인 매장은 없는 것 같고, 전화로 상담을 하고, 택배로 보내주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무조건 상담부터 받아야해요.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으로 내 전화번호를 남기던지, 고혼진 회사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면됩니다.

추가로 고혼진 화장품 제조하는 곳은 아래 글에서 더 확인해보세요.

고혼진 화장품 제조사, 회사 이름은?

Last Updated on 2023-10-20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