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임영웅 콘서트 방송 실시간 보는 방법 (2021)

KBS 임영웅 콘서트 방송 날짜 체크하고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 공유합니다. 이번에 송년특집으로 KBS에서 준비한 임영웅 콘서트가 드디어 방송됩니다.

이번 콘서트는 실제로 방청객과 함께 진행했고, 녹화를 해서 TV로 방영해준다고해요. 12월 10일에 이미 녹화를 완료했다고 하는데, 얼마나 멋졌을지 기대가 됩니다.

KBS 임영웅 콘서트 날짜(2021), 방청신청, 예매, 티켓 정보

KBS 임영웅 콘서트 날짜(2021), 방청신청, 예매, 티켓 정보

KBS 임영웅 콘서트 방송 날짜, 시간

작년 추석에 나훈아 콘서트를 시작으로 KBS에서 심수봉, 임영웅까지 TV에서 만나기 힘든 가수들을 모셔 콘서트를 하고 있습니다. 방안에서 특별 콘서트를 볼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런데 단점은 재방송이나 다시보기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이에요. 임영웅콘서트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재방송 없을 것 같아요. 그래서 꼭 생방송을 봐야하는 이유입니다.

임영웅 콘서트는 12월 26일 일요일 21시 15분에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라고해요. 이번주 일요일입니다. 깜빡하면안돼요.

  • KBS 임영웅 콘서트 방송 시간: 12월 26일 일요일 21시 15분 (KBS 2)

KBS 임영웅 콘서트 방송 실시간 보는 방법

KBS 임영웅 콘서트를 TV로 본방사수를 할 수 없다면, 온에어서비스를 이용하세요. 핸드폰으로도 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우선 KBS 홈페이지에서 온에어를 이용하던지, KBS 앱을 다운로드해서 앱으로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어요.

KBS 홈페이지에서 온에어로 보기

온에어 보는 방법은 간단해요.

1. KBS홈페이지에 접속한다. 

2. 화면 윗부분에서 “ON AIR” 를 선택한다. 

3. “KBS 2” 채널을 선택한 후, [확인]을 누른다. 

KBS 앱에서 실시간 보기 

KBS 실시간 영상을 핸드폰으로 자주 보고 있다면 KBS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는 앱인 ‘KBS my K”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KBS 홈페이지에서 화면을 쭉 내리면 KBS my K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그 후 앱에서 ” ON AIR” 를 선택한 후, KBS 2 채널을 선택하면 됩니다.

KBS 홈페이지 링크 

☞  KBS my K 다운로드 링크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iOS 다운로드

Last Updated on 2023-09-21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