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하이카 긴급출동 전화번호와 서비스 내용

현대해상 자동차 보험에 가입한 경우 이용할 수 있는 현대해상 하이카 긴급출동 서비스의 전화번호와 서비스 내용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았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부터 알아본 후, 요청 전화번호를 확인해보았으니, 전화번호가 급히 필요한 경우라면 글 하단을 먼저 확인해보세요.

썸네일

현대해상 하이카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하이카 긴급출동 서비스는 현대해상의 자동차보험 ‘하이카서비스 특약’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제공 횟수가 정해져 있습니다.

1년 동안 6회 제공이 기본이며, 단기계약인 경우라면  3개월 미만은 1회, 3개월 초과 1년 미만은 3회가 제공됩니다. 보험기간 중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게 되면 하이카서비스 특약만 별도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은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2021년 4월 기준, 현대해상 본사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가져온 것으로 참고용으로 확인해보세요.

 

● 배터리방전시 시동: 배터리 방전으로 인해 시동이 불가능한 경우 시동 조치를 해주는 서비스. 새 배터리로 교체해야 하는 경우에는 추가 비용은 고객이 부담.

● 전기차 방전시 응급지원: 고전압 배터리 방전으로 인해 자력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계기판에 표시된 주행 가능 거리가 10km 이내인 경우 1일당 1회에 한해 충전소까지 60km 한도로 견인해줍니다. (2021.04.06 책임개시 계약부터는 가까운 충전소까지 100km 한도 견인)

초과 1km 당 2,200원 추가비용이 청구됩니다.

● 타이어 펑크 수리: 자동차 지면에 닿는 접지면에 구멍이 뚫린 단순 펑크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펑크 1개 수리. 단, 밤 시간이나 기상상황으로 인해 펑크 위치를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타이어 펑크 1개 초과 수리 시 추가 비용이 듭니다.

● 타이어 교체: 타이어 펑크수리가 불가능한경우 자동차에 내장되어있는 예비 타이어로 교체해주는 서비스.

● 잠금장치 해제: 자동차 키를 자동차 안에 두고 차문을 잠근경우 잠금장치를 해제해주는 서비스. 외제차는 서비스 해당 안됨.

● 비상급유: 연료 소진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경우, 1일에 1회에 한해 3리터 한도로 급유해줍니다. 경유와 휘발유만 해당되며 보험기간 중 단 2회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리터 초과하면 추가 비용을 내야 합니다.

LPG 차량은 가까운 충전소로 견인해주는 서비스로 대체됩니다.

● 긴급견인: 사고나 고장으로 인해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1일 1회에 한해 피보험자가 요청하는 곳까지 10km 한도로 견인해주는 서비스. 1km 초과당 2,200원 추가 비용이 부과됩니다.

● 긴급구난: 자동차가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경우 구난해주는 서비스. 별도의 구난 장비가 필요하거나 구난 소요시간이 30분 초과하면 추가 비용이 듭니다.

● 휴즈교환: 휴즈 단락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새 휴즈로 교환해줍니다. 엔진룸 릴레이 박스의 휴즈 교환 시에는 추가 비용이 듭니다.

● 로즈차량진단: 계기판에 경고등이 점등되거나 불명확한 원인으로 시동이 불가능한 경우 휴대용 진단기를 이용해 차량 이상 유무를 확인해주는 서비스.

현대해상 긴급출동 요청 전화번호

현대해상 긴급출동 전화번호는 1588-5656 입니다. 이 번호는 현대해상의 대표 고객센터 번호로, 1588-5656을 누른 후 1번을 누르면 고장출동 요청을 할 수 있고, 2번을 누르면 자동차 사고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과 사고접수는 24시간, 365일 언제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하이카 긴급출동 전화번호: 1588-5656

청각/언어 장애가 있는 경우 접수 전화번호: 013-3366-5656으로 문자를 보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어플에서도 긴급출동 접수가 가능하며, 현대해상 모바일 홈페이지나 어플 설치 후 서비스 신청 가능합니다.

현대해상 보험 약관대출 금리와 신청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해상 보험 약관대출 금리와 신청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Last Updated on 2023-09-21 by jangsunote

답글 남기기